금산군, 축제박람회 참가해 홍보, 홍삼냉차 시음·온라인이벤트 눈길

▲ 금산군과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보령머드축제 글로벌 축제박람회에 참가해 피서객과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홍보활동을 펼쳤다. 금산군 제공
금산군과 금산세계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보령머드축제 글로벌 축제박람회에 참가해 피서객과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2017금산세계인삼엑스포 홍보활동을 펼쳤다.

보령머드축제에서 진행된 글로벌 축제박람회에 엑스포 홍보관을 꾸리고 인삼무게 맞추기, 페이스북 온라인 이벤트, 홍삼냉차 시음 등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해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을 고려해 준비한 시원한 홍삼냉차와 홍삼마스크팩은 해수욕장 피서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엑스포 홍보관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은 인삼주에 관심을 보이며 인삼의 고장에서 개최되는 엑스포에 방문 의사를 피력했다.

군과 조직위는 지난 2월과 6월에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7 내나라여행박람회와 제5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에 공동 참가해 금산세계인삼엑스포와 금산군 축제를 널리 홍보했다. 한편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생명의 뿌리, 인삼’을 주제로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23일까지 32일간 엑스포 광장 일원에서 개최된다.

금산=이종협 기자 leejh83@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