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날리는 특가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무더위 속 시원한 할인혜택으로 풍성한 여름 상품전을 준비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메트로시티 핸드백 품목할인’ 행사가 오는 31일까지 열려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와함께 4층 행사장에서는 ‘시슬리 이월 특가전’이 실시돼 핸드백 50%, 의류 30~5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별관 1층 행사장에서는 에스콰이아 닥스제화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에 ‘여름슈즈 특가전’이 진행되고 5층 행사장에서는 네파키즈 단독 초대전과 비비안, 비너스 란제리 여름 상품전이 열린다. 이밖에 10층 갤러리에서는 다우닝 소파 특집전이 열려 전시상품을 25~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며 고메이월드에서는 중식냉면, 녹두 삼계탕, 열무국수, 채끝 등심 스테이크 등 다양한 여름 보양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여름 바캉스 패션아이템 제안과 사계절 상품 행사를 마련하고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우선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핑, 이동수골프, 울시, 슈페리어 등이 참여하는 ‘골프 사계절 상품전’이 준비됐다. 행사에서는 티셔츠, 바지 등 여름상품과 함께 구스조끼, 다운점퍼, 점퍼 등 가을과 겨울시즌 상품을 30~5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인기 가구상품을 특가로 제안하는 ‘인아트&다우닝 특집’행사가 열려 식탁세트, 거실장, 책장세트, 3인용, 4인용 소파를 진열상품 특가로 선보인다.

△백화점 세이=휴가 시즌을 맞아 ‘SUMMER VACANCE FESTIVAL’을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비비안 인기 란제리 60~40%’ 특집전이 펼쳐져 세련된 디자인과 특별한 가격이 특징인 여성·남성 속옷 특가행사를 마련했다. 본관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인기브랜드 최대 80% 바캉스 특집전이 실시돼 사랑하는 자녀의 여름 패션을 완성시키기 위한 인기상품이 대거 진열 판매된다. 본관 5층 모던하우스 매장에서는 여름세일 50~20% 특집전을 진행해 여름 집안 분위기를 시원하게 바꿔줄 인기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