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통업계 주말세일 골프·아웃도어·부츠 등
‘모피’ 상품도 대거 판매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막바지 가을 정기세일과 함께 다양한 할인행사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가을 정기세일의 마지막 3일을 남겨두고 다양한 할인판매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18일까지 ‘골프웨어 핑 균일가전’이 펼쳐져 티셔츠와 바지를 각 2만원과 3만원에, 점퍼와 재킷을 각 5만원에 선보인다. 이와함께 ‘아디다스&스코노 특가전’이 마련돼 아디다스 레깅스와 맨투맨을 각 3만 9000원과 4만 9000원에 판매하고, 스코노 캐주얼슈즈를 1·2·3·4·5만원 균일가로 제안한다. 2층 탑텐 매장에서는 오는 21일까지 ‘텐텐데이 1+1’ 행사가 열려 후드티, 치노팬츠, 패딩베스트 등 10가지 인기아이템을 1+1의 혜택으로 판매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겨울 시즌을 겨냥한 팝업스토어 행사가 진행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양털 소재의 겨울부츠 브랜드 ‘UGG’ 에서 14일까지 20%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또 4층 행사장에서는 ‘시에로 X NASA’ 브랜드 이월상품을 50~70%, 정상상품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1층 랜드마크 행사장에서는 ‘지오다노, 테이트, 폴햄, 엠폴햄’ 브랜드가 참여한 유니캐주얼 특가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아디다스오리지널스’ 이월상품대전이 펼쳐진다. 이밖에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마메종’ 창립 특집전이 실시된다.

△백화점 세이=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영캐주얼 18·17년 신상품 80~60% 특가전’을 준비했다. 가을과 겨울 패션을 준비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행사로 인기품목 중 하나인 니트, 원피스, 트렌치 코트 등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가을 이월·기획 상품 70~30% 특가전’을 준비했다. 더불어 본관 3층 특설행사장에서는 ‘진도모피’시즌 세일 행사가 열려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한 상품들이 대거 판매된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