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Good! 부여군해피바이러스복지후원회 복지리더로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실시해오고 있는 충청남도사회복지사협회 부여군지회(지회장 최현숙)가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부여군 제공
한해 Good! 부여군해피바이러스복지후원회 복지리더로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는 '충청남도사회복지사협회 부여군지회(지회장 최현숙)가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최현숙 지회장을 비롯한 회원 5명이 부여군청을 방문해 연말연시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달라며 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120명 회원들의 회비에서 일정금액을 모아 사회공헌기금으로 기부한 것으로 부여군 희망복지팀을 통해 2015년에는 5가구에게 난방유를 지원해준 바 있다. 올해에도 잊지 않고 취약계층 7가구에게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난방유와 부여사랑상품권을 지원한다.

최현숙 지회장은 "회원들이 일선 사회복지기관 종사자이거나 사회복지학을 전공한 사회복지사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주변 이웃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어 소중히 준비했다"고 기탁의 뜻을 전했다. 부여=유광진 기자 k7pen@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